이광수, 김종국X하하 감언이설에 '빅픽처 시즌2' 합류하나

김병화 | 기사입력 2017/12/05 [09:45]

이광수, 김종국X하하 감언이설에 '빅픽처 시즌2' 합류하나

김병화 | 입력 : 2017/12/05 [09:45]


오늘 (5일) 오후 6시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는 '빅픽처'에서는 김종국과 하하가 '빅픽처 시즌2'에 이광수를 영입하기 위해 만발의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하하는 이광수의 관찰 카메라 종료 후 단도직입적으로 "(빅픽처) 시즌2 같이 가자" 라며 캐스팅에 나섰고 이광수는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안 하고 싶은데요"라며 단호하게 대답했다.

 

이에 김종국과 하하는 생각지도 못한 거절에 '멘붕'에 빠진 듯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일동 폭소했다.

 

마음을 가다듬은 하하는 "왜 하기가 싫어?"라며 이광수의 의견을 존중하는듯 했지만 이는 치밀한 계획의 시작이었던 것.

 

김종국과 하하는 오랜 시간 이광수와 쌓아온 우정만큼이나 '빅픽처 시즌2' 합류를 제안했을 때 나올 상황을 정확히 예측하고 있었고 철저하게 대안을 준비했다.

 

출연료부터 제작자 기회 부여 등 달콤한 속삼임은 물론 반강제적인 대타 섭외까지 만발의 준비를 마친 김종국과 하하는 과연 이광수를 '빅픽처 시즌2'에 합류 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SM C&C, 그리고 김종국 하하가 공동 제작하는 '빅픽처'는 9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 오후 6시 네이버TV와 V LIVE(V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